본문 바로가기

우리동네

우리동네 새 맴버를 기대하면서, 아무런 편집없이 동영상을 올려봅니다.

 이건, 정말 게으른 일이 아니랍니다.
그저 그런 모습으로 나타나기 위한 모습도 아닙니다.

여러분과 더 솔찍한 모습으로 다가가기 위해서ㅎㅎ 이렇게 한 거에요
솔찍한 모습...ㅋㅋ 정제되지 않는 모습...ㅋㅋ
그리고 잉여다운 모습을 보여주길 위한 커뮤니케이션이라고 믿어주세요~ 제에발~ㅋㅋ
작년에 정택잉여의 멘티였던 인연으로... 우리동네를 알게된 후배..ㅋㅋ

아나운서를 꿈꾸는 발랄소녀 송주영 양이 우리동네에 함께한다는 소식을 듣고 
우리동네 친구들은 모두들 신났답니다.



그날에 찍은 영상입니다. 가감없이 원쇼트!ㅋㅋ